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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경관광진흥공단이 친절·안전 서비스 생활화를 다짐했다.<문경관광진흥재단 제공> |
| 문경관광진흥공단(이사장 금옥경)은 지난 16일 고객이 행복한 1등 공기업 실현을 위해 '친절·안전 서비스 생활화 다짐'결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안전의식 함양으로 산업재해 없는 안전하고 신나는 일터를 조성하고 진심으로 우러나오는 친절서비스 생활화를 통해 안전한 시설 제공과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에 목적이 있다. 친절 및 안전 서비스 의식 함양을 위한 음성방송 파일을 자체 제작해 업무 개시 전 매일 직원들이 듣고 생활화하는 의미와 함께 고객사랑 친절 스마일 뱃지 착용, 명찰 패용 등을 통해 안전과 친절을 도모하기로 다짐했다. 금옥경 이사장은 “늘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해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들과 고객에게 더욱 안전한 시설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고객서비스 제공과 함께 안전의식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오재영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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