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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구 동구청이 공직자 친절 역량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동구 제공 |
| 대구 동구청이 지난 22일 공직자 친절 역량교육을 실시했다.
‘고객 중심의 열린 서비스 구현 및 주민과 소통하는 밝고 활기찬 동구’를 만들기 위해 진행된 이날 행사는 직원 500여 명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많은 직원의 교육 수강을 위해 온라인 교육을 병행해 했으며, 특히 외부전문강사를 초빙해 ‘상처받지 않는 불만민원 응대’를 주제로 교육도 진행했다.
교육은 다양한 주민요구에 부응하는 사례 위주로 구성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배기철 구청장은 “이번 친절교육으로 직원 개개인의 민원 대응 역량을 강화해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보문옥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