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수성지사가 올해 슬로건으로 ‘친절은 나의 마음, 미소는 우리 얼굴’을 정하고 선포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제공 |
|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수성지사가 올해 고객서비스를 더욱 잘 펼치기 위한 슬로건으로 ‘친절은 나의 마음, 미소는 우리 얼굴’을 정하고 선포했다.
슬로건은 직원들이 서비스를 한마음, 한 방향으로 펼쳐 나가는 기치를 마련하고자 선정했으며, 직원 공모와 투표를 통해 정했다.
이번 슬로건은 선언적인 내용보다는 직원들이 공단 직원으로서 실천하고 지향해야 자세(친절한 마음)와 태도(미소)를 제시하는 슬로건으로, 대구수성지사는 이 슬로건을 기치로 고객서비스 전략과 실행과제를 마련해 추진 한다. 조제만 지사장은 “고객이 직접 피부로 느끼는 서비스는 결국 직원들의 태도로 결정된다”며, “전 직원들이 실천 슬로건을 늘 염두에 두고 일하는 친절한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보문옥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