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HS화성 아파트 브랜드 '파크드림' 디자인 리뉴얼. HS화성 제공 |
|
HS화성이 내달 1일 자사 대표 아파트 브랜드 파크드림(PARK DREAM)의 철학을 디자인으로 나타낸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공개한다.
29일 HS화성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새단장)은 브랜드 철학을 명확히 전달하고 고객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심볼, 로고타입, 컬러 시스템 등 브랜드 요소 전반을 새롭게 재구성했다.
이번 리뉴얼된 심볼은 울창한 공원의 나무 형상을 모티브로 좌우로 흐르는 곡선을 통해 삶의 흐름과 꿈을 함께 그려나가는 것을 표현한다. 로고타입은 절제된 곡선과 균형감 있는 구조를 통해 안정된 주거 이미지를 구현했다. 획의 흐름을 변형한 디테일은 열린 태도와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한다.
또 컬러 시스템은 자연과 감성을 담은 포레스트 그린, 라이트 그린, 그레이시 핑크, 라이트 베이지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HS화성은 이번 리뉴얼을 단순한 디자인 변경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 철학을 일관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분양 단지부터 적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첫 적용 단지는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이다. 해당 단지부터 새로운 BI가 순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다.
HS화성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콘크리트 디퓨저를 20개를 당첨자에게 증정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내달 1일부터 진행한다. 또 폐콘크리트를 활용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이 한정판 디퓨저는 파크드림의 감성을 담고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HS화성 상품개발팀 박진필 팀장은 “파크드림은 단순 주거를 넘어 사람들의 일상과 감정을 깊이 있게 품는 삶의 공간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더욱 명확히하고 고객과의 감성적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중요한 출발점”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