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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미한우 '미팅 데이' 모습.<구미시 제공> |
| 구미시가 지난 5일, 구미칠곡축협 한우프라자에서 경북문화관광공사와 함께 ‘구미한우’ 소비 촉진을 위한 오프라인 홍보 행사 ‘미팅 데이(Meating Day)’를 개최했다.
행사는 경북 소고기 미식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한 ‘경북 소고기 미식관광 오프라인 행사’ 일환으로 진행 됐으며, 구미칠곡축협은 현장을 찾은 시민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구미한우 품질과 맛을 소개했다.
이와 연계해 경북문화관광공사는 한우 미식관광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홍보 플랫폼 ‘경북으로 미팅 갈지도’ 홈페이지를 운영 중이다. 오는 11월까지 운영되는 해당 플랫폼에서는 도내 지정 식당과 판매점 정보가 제공되며, 이용자들은 식사 또는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구미한우의 우수성을 시민과 관광객에게 직접 알리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축산물 소비 확대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 발굴하고, 미식 관광자원으로의 확장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