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자원봉사센터 황통주 센터장이 청도자원봉사센터교육장에서 자원봉사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사업설명회·간담회’를 열고 관계자와 함께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도군 제공>
청도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황통주)는 지난 22일 청도자원봉사센터교육장에서 자원봉사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사업설명회·간담회’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자원봉사단체 간 다양한 정보교류와 자원봉사 네트워크를 구축을 위해 열린 행사에는 자원봉사단체 임원 1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매색소폰봉사단의 재능나눔 공연을 시작으로 2019년 자원봉사센터에서 추진하는 각종 사업설명과 자원봉사 활동에 따른 다양한 인센티브 안내, 그리고 자원봉사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자원봉사자의 웃음이 자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펼쳐진 이동민(럭키보이 아카데미 대표)원장의 특강을 통해 자원봉사 마인드 정립과 자긍심을 가지고 봉사활동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자원봉사로 청도를 아름답게 빛내고 있는 봉사단체 여러분께 감사의 박수를 보내며, 특히 앞으로도 헌신적인 봉사로 애쓰는 자원봉사자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지속적인 지원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호 : 세명일보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안기동 223-59 (마지락길 3) / 대표전화 : 054-901-2000 / 팩스 : 054-901-3535 등록번호 : 경북 아00402 / 등록일 : 2016년 6월 22일 / 발행인·편집인 : 김창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창원 / mail : smnews123@hanmail.net
세명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세명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