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자인농협조합장 선거 후보자들이 오는 13일 치러지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자인파출소에서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을 가지고 있다. <경산시 제공>
경산시 자인농협조합장선거 후보자들이 오는 13일 치러지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자인파출소에서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날 4명의 자인농협조합장 후보자들은 ▲지역 발전은 정책 경쟁을 통한 깨끗한 선거에서 시작된다는 점을 인식하고 공정하고 자유로운 선거 분위기 속에서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하고 ▲돈 선거, 비방·흑색선전, 혈연·학연·지연 등 연고주의에서 벗어나 정책으로 경쟁하고 결과에 승복하는 선거문화 정착에 앞장서며 ▲선거 과정에서 상호 간 정책선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당선되면 조합원과 약속했던 공약의 실천을 약속하면서, 이번 선거가 조합 발전의 새로운 전기가 되도록 한다는 3개항에 대한 이행과 실천에 신의성실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정책선거 실천 협약서(다짐서)에 서명했다.
협약서에 서명한 후보자 일동은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우리 스스로가 공명정대하게 정책선거를 구현해 조합원들과, 자인·남산면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더욱 아름다운 선거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오환 자인파출소장은 “오늘의 협약식으로 후보자들이 지도자적 양심으로 정책선거를 실천해 더욱 성숙한 선거문화를 뿌리내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제호 : 세명일보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안기동 223-59 (마지락길 3) / 대표전화 : 054-901-2000 / 팩스 : 054-901-3535 등록번호 : 경북 아00402 / 등록일 : 2016년 6월 22일 / 발행인·편집인 : 김창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창원 / mail : smnews123@hanmail.net
세명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세명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