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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B대구은행 은 흥덕종합복지관에서 시청 사회복지과 및 읍.면.동 복지업무 담당자 5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대구은행 문경지점 제공) | DGB대구은행은 지난 1일 흥덕종합복지관에서 시청 사회복지과 및 읍.면.동 복지업무 담당자 5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친절마인드 함양과 소통 노하우’란 강의 주제 (강사 김 충희, 대구은행CS팀 과장)로 민원인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및 직원들의 대고객 민원업무 향상을 위해 친절서비스의 중요성, 비대면 전화 응대요령, 유형별 민원인 응대법 등 민원처리시 발생하는 다양한 사례중심으로 진행되어 직원들로부터 큰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민원인의 유형과 상황에 따른 사례 중심의 교육이 진행돼 실제 민원 응대과정에서 활용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은행 현영수 문경지점장은"날로 늘어나는 복지관련 민원인의 다양한 요구와 민원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담당직원분들의 노력과 성과에 큰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대구은행은 문경시의 친절 행정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재영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