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경북본부는 지난 1일 교육을 이수한 신입직원 66명을 대상으로 본부 강당에서 본부장 및 본부간부 및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신입사원 오리엔테이션은 신입사원들을 환영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갖고 신입사원이 안전하게 업무할 수 있는 기본지식을 전달하고 코레일 직원으로서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시행하게 됐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운전직렬 22명, 토목직렬 40명, 건축직렬 4명으로서 전체 66명의 신입사원들에게 사원증 걸어주기와 코레일 입사 소감 발표, 본부장과 각 처장의 당부사항과 조언, 본부 업무소개, 성희롱예방, 청렴, 보안 등 기본 교육을 시행하고 특히, 본부장 특별 신입사원 금융교육을 시행해 신입사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시간을 가졌다.
신입사원들은 “큰 환영에 감사하며 늘 초심을 잊지 않고 더 큰 긍지와 자긍심으로 안전하고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을 다짐하게 됐다”고 말했다.
차경수경북본부장은 “항상 긍정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하고 부단한 자기계발로 코레일 최고의 인재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조봉현기자
제호 : 세명일보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안기동 223-59 (마지락길 3) / 대표전화 : 054-901-2000 / 팩스 : 054-901-3535 등록번호 : 경북 아00402 / 등록일 : 2016년 6월 22일 / 발행인·편집인 : 김창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창원 / mail : smnews123@hanmail.net
세명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세명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