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 한방스포츠의학과가 지난 4일 기린체육관 한방스포츠의학센터에서 ㈜제드휘트니스와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 있다. 대구한의대 제공
대구한의대학교 한방스포츠의학과는 지난 4일 기린체육관 한방스포츠의학센터에서 현장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제드휘트니스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제드휘트니스는 헬스시설뿐만 아니라 수영장, 골프장, 전문 트레이닝 기구들을 소유하고 있는 대형 스포츠센터로 대구 범어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2천700명의 회원들이 이용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체육·재활·건강증진 분야의 기술 인력 양성 ▲산·학 협력 체계 구축 ▲제반시설 공동 사용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현장교육 협력 ▲학생들 취·창업 지원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공동연구 및 홍보 ▲기타 상호 발전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한방스포츠의학과 이윤관 학과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 발전을 위한 산·학 협력 체계의 구축뿐만 아니라, 체육과 재활 등 건강증진 분야에서 전문인력을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한의대 한방스포츠의학과 이윤관 학과장과 최동식 교수, 이영익 교수, 김예영 교수와 (주)제드휘트니스 이규선 대표 등이 참석해 양 기관의 협력과 지원을 다짐했다.
제호 : 세명일보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안기동 223-59 (마지락길 3) / 대표전화 : 054-901-2000 / 팩스 : 054-901-3535 등록번호 : 경북 아00402 / 등록일 : 2016년 6월 22일 / 발행인·편집인 : 김창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창원 / mail : smnews123@hanmail.net
세명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세명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