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 총명을 상징하는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해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넘쳐나고, 새로운 기운으로 새로운 길을 열어가는 힘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행복이 흐르는 금호강 새시대”를 위한 정책들을 하나씩 하나씩 실현하는 과정이었으며, “마음과 정성을 다하면 원하는 결과에 도달한다” 는 “심성구지(心誠求之)” 의 마음으로 구민 여러분들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힘차게 달린 결과 금호강 오토캠핑장 조성, 이태원길 조성, 칠성종합시장 별별야시장 개장, 북구 보훈회관 및 노인종합복지관, 치매안심센터, 구암동 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서리지 수변 생태공원, 운암지 생태문화공원 조성과, 팔거천 및 동화천 재해 예방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였으며, IAEC(국제교육도시연합) 가입으로 교육국제화 특구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뒀습니다.
이 모든 성과들에 구민 여러분께서 함께 하셨고,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주셨기에 가능했습니다.
다시 한번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올해는 금호강 수변과 유통단지를 연계한 첨단 미래형 명품 복합산업단지인 검단들 금호워터폴리스 사업의 본격 추진으로 금호강 좌안과 우안이 균형적으로 발전하게 되고, 팔거천과 동화천이 생태하천으로 거듭나서 주민들의 힐링공간이 될 것이며, 금호강 오토캠핑장과 금호강 생태공원 조성으로 본격적인 “금호강 시대”로 진입할 것입니다.
2020년 한해에도 “가려운 데를 시원하게 긁어 주어 일이 뜻대로 잘 이루어 진다” 는 의미를 가진 “마고소양(麻姑搔痒)”의 신념으로 구민들께서 필요로 하는 곳에는 항상 함께하여 구민 모두가 행복한 북구를 향해 전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북구의 이러한 도전들이 대구를 변화시키고 있으며, 무엇보다 더 중요한 것은 이 도전과 변화의 선두에 북구민 여러분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행복 도시 북구의 비전과 희망이 담긴 정책들이 구민의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제호 : 세명일보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안기동 223-59 (마지락길 3) / 대표전화 : 054-901-2000 / 팩스 : 054-901-3535 등록번호 : 경북 아00402 / 등록일 : 2016년 6월 22일 / 발행인·편집인 : 김창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창원 / mail : smnews123@hanmail.net
세명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세명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