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중방동 청년회가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및 전역식을 가지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경산시 제공
경산시 중방동 청년회는 지난 4일 경산 인터불고 연회장에서 청년회원과 가족, 시·도의원, 중방동장, 관내 기관·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및 전역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1년 동안 중방동 청년회를 위해 노력해온 김주홍 이임회장에게 표창패를 전달하는 것으로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김주홍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분의 격려와 응원 덕분에 1년간의 청년회 활동을 원활히 추진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중방동 청년회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최영국 신임회장은 “그동안 중방동 청년회를 이끌어오신 이임회장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2020년에도 회원 간 단합해 항상 봉사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중방동 청년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중방동 청년회는 깨끗하고 살기 좋은 중방동을 만들기 위해 남천 강변 자연보호 활동에 앞장서오고 있으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의 날 기념행사, 폭염 대비 경로당 위문방문 등을 해마다 실천하며 중방동의 화합과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류왕우 중방동장은 “지난 한 해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에 수고를 해주신 중방동 청년회 회장단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신임 회장단을 중심으로 더욱 뜻있고 보람된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지역사회 발전에도 협조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제호 : 세명일보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안기동 223-59 (마지락길 3) / 대표전화 : 054-901-2000 / 팩스 : 054-901-3535 등록번호 : 경북 아00402 / 등록일 : 2016년 6월 22일 / 발행인·편집인 : 김창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창원 / mail : smnews123@hanmail.net
세명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세명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