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이승율 군수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살리기 장보기 행사'에서 청도시장을 찾아 직접 물건을 사고 있다.
청도군 이승율 군수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살리기 장보기 행사'에서 청도시장을 시작으로 전통시장을 잇따라 방문 하고 있다. 전통시장 상인과 군민들을 격려하고 새해인사를 나눈다.
이달 19일(청도시장) 21일(동곡·풍각시장) 양일간 펼쳐진 이번 장보기 행사는 군의원, 군공직자와 유관기관·단체 등 300여 명이 미리 구매한 온누리상품권으로 농산물과 설 명절에 사용할 제수품 등을 구매하며, 소비심리위축과 대형마트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율 군수는 “이번 제수용품은 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상인들의 넉넉한 인심을 느끼며 알뜰하게 준비하고, 평소에도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전통시장 활성화 뿐 아니라 얼어붙은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면서, “특히 주차환경개선과 시설현대화 사업 등 이용 편의성을 높여 전통시장이 활성화되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제호 : 세명일보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안기동 223-59 (마지락길 3) / 대표전화 : 054-901-2000 / 팩스 : 054-901-3535 등록번호 : 경북 아00402 / 등록일 : 2016년 6월 22일 / 발행인·편집인 : 김창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창원 / mail : smnews123@hanmail.net
세명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세명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