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의회(의장 김재상, 사진)는 지난2일,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명절은 집에서 스마일’이라는 그림판을 들고 설 명절 기간 고향 방문을 자제하고 5인 이상 모임을 하지 않도록 하는 챌린지에 동참했다. 전날 칠곡 장세학 군의장의 지목으로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김재상 의장은 “챌린지 동참으로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를 위해 설 명절에도 5인 이상 모임을 하지 않도록 우리 모두 노력해야 할 것”며,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구미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이지연 부위원장, 이선우 의원, 장미경 의원을 지목했다. 김철억 기자 |
|
|
사람들
울진 기성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9일 취약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마음담은 반찬
|
울진 북면이 지난 19일 ‘우리동네 재능부자 재능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외 노인 가
|
바르게살기운동 김천 지례 위원회가 지난 19일, 국도 3호선 구간(교1리~상부1리) 소공
|
군위성당 빈첸시오회가 지난 20일 군위읍 사직2리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주거환경개선 봉
|
군위나루봉사단이 지난 20일 군위읍 정2리 경로당을 방문해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대학/교육
칼럼
AI는 이제 상상이 아닌 현실이다. 주위를 둘러보면 SNS 추천 알고리즘부터 자동
|
경주에는 예로부터 신비로운 전설을 간직한 산골짜기가 많이 있다. 여근곡(女根谷)은
|
‘머시(MERCY)’는 우리말로 ‘자비’를 뜻한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 시
|
미련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거라/ 어차피 맺지 못할 너와 나의 사랑을 누구에게
|
친구가 시사에 대한 내용을 카톡으로 또 보내왔다. 의심스러워서 다시 AI에게 물어
|
대학/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