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청리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1일 오후 6시 청리면 마공리 도로변 일대를 중심으로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비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비 봉사활동은 청리면 마공리 도로변 일대를 중심으로 평소 면민들의 발걸음이 잦은 구역 일대를 위주로 이루어졌으며, 직원들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내 봉사 의식을 고취해 봉사활동의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임했다.
권용백 청리면장은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쳐 자원봉사의 의미를 체득하고, 공직사회에 정착시키는 데 앞장서겠다. 또한 지역사회 내 자원봉사 활동이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인오 기자 |
|
|
사람들
상주 이안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에너지 취약계층 22가
|
자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취약계층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냉감
|
화산면 최갑수 주민자치위원장이 지난 25일 행복금고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최갑수 위
|
영천시 서부동은 지난 25일, 통장들과 함께 ‘우리 지역 제대로 알기’의 일환으로 ‘동네
|
신경주농협 농가주부모임은 지난 24일 농협중앙회 경주시지부, 신경주농협과 함께 건천읍 행
|
대학/교육
칼럼
2006년 7월 4일 선포한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이 20년 째를 맞고 있
|
AI는 이제 상상이 아닌 현실이다. 주위를 둘러보면 SNS 추천 알고리즘부터 자동
|
경주에는 예로부터 신비로운 전설을 간직한 산골짜기가 많이 있다. 여근곡(女根谷)은
|
‘머시(MERCY)’는 우리말로 ‘자비’를 뜻한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 시
|
미련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거라/ 어차피 맺지 못할 너와 나의 사랑을 누구에게
|
대학/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