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용사회중앙회 상주시지부에서 지난 4일 오전 9시 상주시보건소 대강당에서 이용업 영업주 50여 명을 대상으로 ‘2023년도 이용업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강영석 상주시장, 도의원, 시의원, 상주시 이용사회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사업결산 발표 및 2023년 사업예산 승인 회의와 함께 쾌적한 공중위생환경 조성 유공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강영석 시장은 “상주시민들에게 위생적이고 높은 수준의 이용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준 이용사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용업 영업자의 자율적인 위생관리 능력을 함양하고 나아가 품격 있는 이용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황인오 기자 |
|
|
사람들
상주 이안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에너지 취약계층 22가
|
자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취약계층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냉감
|
화산면 최갑수 주민자치위원장이 지난 25일 행복금고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최갑수 위
|
영천시 서부동은 지난 25일, 통장들과 함께 ‘우리 지역 제대로 알기’의 일환으로 ‘동네
|
신경주농협 농가주부모임은 지난 24일 농협중앙회 경주시지부, 신경주농협과 함께 건천읍 행
|
대학/교육
칼럼
2006년 7월 4일 선포한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이 20년 째를 맞고 있
|
AI는 이제 상상이 아닌 현실이다. 주위를 둘러보면 SNS 추천 알고리즘부터 자동
|
경주에는 예로부터 신비로운 전설을 간직한 산골짜기가 많이 있다. 여근곡(女根谷)은
|
‘머시(MERCY)’는 우리말로 ‘자비’를 뜻한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 시
|
미련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거라/ 어차피 맺지 못할 너와 나의 사랑을 누구에게
|
대학/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