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계림동은 지난 13일 오전 10시 환경감시단이 북천변 환경정화 활동에 나섰다.
차호광 자연보호협의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참여해주신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비가 많이 내려서 활동이 쉽지 않았지만, 깨끗하게 정비된 북천변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채인기 계림동장은 “궂은 날씨에도 환경정화 활동에 열성적으로 참여해주신 환경감시단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계림동에서도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고 유지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황인오 기자 |
|
|
사람들
상주 이안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에너지 취약계층 22가
|
자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취약계층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냉감
|
화산면 최갑수 주민자치위원장이 지난 25일 행복금고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최갑수 위
|
영천시 서부동은 지난 25일, 통장들과 함께 ‘우리 지역 제대로 알기’의 일환으로 ‘동네
|
신경주농협 농가주부모임은 지난 24일 농협중앙회 경주시지부, 신경주농협과 함께 건천읍 행
|
대학/교육
칼럼
2006년 7월 4일 선포한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이 20년 째를 맞고 있
|
AI는 이제 상상이 아닌 현실이다. 주위를 둘러보면 SNS 추천 알고리즘부터 자동
|
경주에는 예로부터 신비로운 전설을 간직한 산골짜기가 많이 있다. 여근곡(女根谷)은
|
‘머시(MERCY)’는 우리말로 ‘자비’를 뜻한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 시
|
미련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거라/ 어차피 맺지 못할 너와 나의 사랑을 누구에게
|
대학/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