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신임 회장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은 전 회장.<황인오 기자> |
| 제10대 바르게살기 낙동면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이 지난 28일 면민회관에서 열렸다.
정기총회와 함께 열린 이날 그동안 위원회를 위해 헌신해 온 김명서 위원과 낙동면 조성호 주무관이 감사패, 이광우 전 위원장은 공로패를 각각 받았으며, 신임 황인학 위원장은 만장일치로 추대돼 취임했다.
황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위원회의 발전과 위원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는 도움과 봉사하면서 무엇이 바르게 생활할 수 길인지 함께 고민하는 단체를 만들도록 주어진 3년 임기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
|
사람들
상주 이안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에너지 취약계층 22가
|
자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취약계층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냉감
|
화산면 최갑수 주민자치위원장이 지난 25일 행복금고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최갑수 위
|
영천시 서부동은 지난 25일, 통장들과 함께 ‘우리 지역 제대로 알기’의 일환으로 ‘동네
|
신경주농협 농가주부모임은 지난 24일 농협중앙회 경주시지부, 신경주농협과 함께 건천읍 행
|
대학/교육
칼럼
2006년 7월 4일 선포한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이 20년 째를 맞고 있
|
AI는 이제 상상이 아닌 현실이다. 주위를 둘러보면 SNS 추천 알고리즘부터 자동
|
경주에는 예로부터 신비로운 전설을 간직한 산골짜기가 많이 있다. 여근곡(女根谷)은
|
‘머시(MERCY)’는 우리말로 ‘자비’를 뜻한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 시
|
미련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거라/ 어차피 맺지 못할 너와 나의 사랑을 누구에게
|
대학/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