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과 함께하는 교육공동체 실현을 위해 의성교육 발전 협의회를 개최했다, 의성교육지원청 제공
의성교육지원청은 지난 7일 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에서 교육장 외 5명, 의성군수 외 2명, 초중고 학교장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성군과 함께하는 교육공동체 실현을 위한 의성교육 발전 협의회를 개최했다.
협의회의 목적은 의성군 및 의성군인재육성재단에 대한 각종 교육 지원에 대한 학교장 등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하는데 있다.
협의 내용은 변화의 패러다임에 부응하는 의성군인재육성재단 운영 방향, 특성화 고등학교 현황과 지원, 방과후학교 수업 지원 사업 개선안, 의성군인재육성재단 지원 학교 공모 사업 선정, 교복 지원 사업, 의성교육 중장기 활성화 방안, 우수교사 해외 연수 기회 제공 등에 관한 것이다.
이용욱 교육장은“김주수 의선군수가 의성교육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해 줘서 감사하다. 오늘 이 협의회가 소통의 밀알이 되어 희망차고 활력 넘치는 의성교육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의성군의 발전을 위해서 의성교육이 매우 중요하기에 이 모임이 있다. 학교에서 교육비 부족 등에 대한 애로사항을 적극적인 소통으로 의성교육이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당부 했다.
제호 : 세명일보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안기동 223-59 (마지락길 3) / 대표전화 : 054-901-2000 / 팩스 : 054-901-3535 등록번호 : 경북 아00402 / 등록일 : 2016년 6월 22일 / 발행인·편집인 : 김창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창원 / mail : smnews123@hanmail.net
세명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세명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