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는 무허가 축사 적법화 만료 기한인 오는 27일까지 적법화를 완료하지 못한 농가를 대상으로 추가 이행 기간 신청서를 접수한다.
이행 기간을 추가로 부여받으려면 측량성과도 및 진행 상태를 증명할 수있는 설계계약서 등 증빙서류를 오는 27일까지 해당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제출해야 한다. 시는 오는 30일까지 추가 부여 대상 여부를 개별농가에 통보하게 되며,선정된 대상 농가는 상세한 적법화 이행 기간 부여신청서를 작성해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 제출해야 한다. 단, 내용이 부실할 경우 반려될 수 있다.
이후 김세환 안동시 부시장을 단장으로 하는 무허가 축사 적법화 지역협의체에서 개별농가별로 평가해 기본 3개월에서 6개월까지 적법화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한을 부여하게 된다.
주의할 점은 추가 이행 기간을 부여받은 농가에서 적법화 진행 진척이 없을 시에는 부여한 추가 이행 기간은 무효처리 된다.
시는 “측량성과도 등 증빙서류와 추가 이행 기간 신청서 제출기한을 놓치지 말 것”과 “추가 이행 기간 신청서를 정확하고 상세하게 작성해 반려되지 않도록 해줄 것”을 당부했다.
제호 : 세명일보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안기동 223-59 (마지락길 3) / 대표전화 : 054-901-2000 / 팩스 : 054-901-3535 등록번호 : 경북 아00402 / 등록일 : 2016년 6월 22일 / 발행인·편집인 : 김창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창원 / mail : smnews123@hanmail.net
세명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세명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