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천문우주센터에서 경자년 새해를 맞아 오는 11일 싱어송라이터 ‘인디언 수니’ 를 초청해 감성을 자극 할 “겨울밤 작은음악회”를 개최한다.
예천천문우주센터는 자연·별·우주와 함께 살아가는 우리들과 그것을 노래로 표현하는 인디언 수니와 함께 음악을 통해 공감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소소하게나마 치유의 시간을 갖고자 작은음악회를 계획했다.
자연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인디언 수니는 지난 2006년 ‘내 가슴에 달이 있다’ 로 데뷔 후 ‘비오는 날 해바라기’, ‘Nostalgia’, ‘별빛 그대여 이제 그만 마음 아파해라’ 등의 앨범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낸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외 방방곡곡 노래를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다니며 노래를 통해 만나고 공감하는 가수다.
겨울밤 작은음악회는 예천천문우주센터 내 카페 스타하우스에서 오후 5시 ~ 6시까지 진행되며, 공연 후 천문대 관측실을 개방해 겨울철 별자리 설명과 함께 밝은 별들을 천체망원경으로 직접 관측할 수 있다.
이번 음악회 선착순 예약제로 신청 받으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음악회에 대한 내용은 예천천문우주센터 홈페이지(www.portsky.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호 : 세명일보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안기동 223-59 (마지락길 3) / 대표전화 : 054-901-2000 / 팩스 : 054-901-3535 등록번호 : 경북 아00402 / 등록일 : 2016년 6월 22일 / 발행인·편집인 : 김창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창원 / mail : smnews123@hanmail.net
세명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세명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