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한 해의 자원봉사 활동을 마무리하는 ‘제18회 자원봉사대축제’가 8일 오후 4시 두리원 웨딩홀 5층 벨리타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18회 자원봉사대축제에는 안동시민 및 시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석 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자원봉사활동에 현저한 공로가 있는 우수 자원봉사자·단체를 표창해 격려한다. 또한, 2022년 자원봉사 주요 활동 영상을 상영하며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해 시민들의 자원봉사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자원봉사대축제의 장으로 열 계획이다.
안동시자원봉사센터는 찾아라! 행복마을-출동! 드림봉사단, 제로웨이스트, 헌혈동참캠페인, 사랑의 밥차, 행복안동 벼룩시장, 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등 다양한 활동으로 시 자원봉사활동 활성화에 적극 노력해왔다.
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원봉사자들의 손길이 더욱 간절한 곳이 많았는데, 안동시 자원봉사자들의 활발한 활동 덕분에 따뜻하고 온정 넘치는 자원봉사도시 안동이 될 수 있었다”며 “내년에도 더욱 활발한 자원봉사활동이 펼쳐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841-9897)로 문의하거나 안동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www.andongv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박채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