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율 청도군수(왼쪽 세번째)와 박기호 군의장과 군의원, 재부향우회 서영회장과 회원 등이 ‘사랑한데이 청도복숭아’의 홍보행사에서 시민들에게 청도복숭아를 나눠주며 환하게 웃고 있다. 청도군 제공
청도군 이승율 군수가 지난 1일 부산역사내에서 우수 농특산물인 청도복숭아의 우수성 홍보를 위해 ‘2019 사랑한데이 청도복숭아 홍보’ 행사를 성황리에 펼쳤다.
4일 청도군에 따르면 현재 일조량이 풍부한 청도에서 생산되고, 맛·향·색이 으뜸이며, 당도가 높고, 과즙이 많으며,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있어 우리가족 영양만점 제철과일인 청도복숭아 CF영상이 KTX열차와 TV, 수도권영화관, 케이블TV, 인터넷방송 등 각종 홍보매체를 통해 방영되고 있어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율 청도군수를 비롯해 박기호 군의장과 군의원, 재부향우회 서영회장과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사랑한데이 청도복숭아’의 맛을 보여주는 홍보행사를 개최함으로써 부산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승율 군수는 “사랑한데이 청도복숭아를 CF홍보와 대형 유통업체 납품, 직거래활성화 그리고 해외 수출 등을 통해 농가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제호 : 세명일보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안기동 223-59 (마지락길 3) / 대표전화 : 054-901-2000 / 팩스 : 054-901-3535 등록번호 : 경북 아00402 / 등록일 : 2016년 6월 22일 / 발행인·편집인 : 김창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창원 / mail : smnews123@hanmail.net
세명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세명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