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화동면 신촌1리 마을회가 총 4회에 걸쳐 오는 12월 1일까지 대구한의 주관으로 찾아가는 어르신 건강교실을 운영한다.
한상규 이장은 “이번 건강교실 운영을 통해 그동안 건강프로그램 접근에 어려움을 겪었던 농촌마을 어르신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즐기는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희중 화동면장은 “건강교실 운영을 위해 애써주신 대구한의대와 신촌1리 이장께 감사의 말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신촌1리 주민뿐 아니라 모든 면민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도농 및 세대 간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황인오 기자 |
|
|
사람들
예천읍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가 지난 26일 청복2리 노후 주택에 거주하는 저소득 홀
|
상주 이안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에너지 취약계층 22가
|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회장 손국선)는 지난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간 회
|
문경시는 구도심 지역 상권 활성화와 인근 주민의 민원 편의성 제고를 위해 운영 중인 문경
|
문경시 점촌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순애, 민간위원장 김주용)는 지난24일 지역
|
대학/교육
칼럼
2006년 7월 4일 선포한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이 20년 째를 맞고 있
|
AI는 이제 상상이 아닌 현실이다. 주위를 둘러보면 SNS 추천 알고리즘부터 자동
|
경주에는 예로부터 신비로운 전설을 간직한 산골짜기가 많이 있다. 여근곡(女根谷)은
|
‘머시(MERCY)’는 우리말로 ‘자비’를 뜻한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 시
|
미련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거라/ 어차피 맺지 못할 너와 나의 사랑을 누구에게
|
대학/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