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은척면이 지난 7일 오전 10시 면 자연보호협의회 및 상주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30여 명과 함께 봉중리 및 두곡리 일원에서 환경 캠페인을 공동으로 실시했다.
구상선 자연보호협의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은척면을 방문해주신 상주 자연보호협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은척 자연보호협의회에서도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위해 더욱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남정억 은척면장은 “환경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은척면을 찾는 방문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청정 은척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황인오 기자 |
|
|
사람들
상주 이안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에너지 취약계층 22가
|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회장 손국선)는 지난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간 회
|
문경시는 구도심 지역 상권 활성화와 인근 주민의 민원 편의성 제고를 위해 운영 중인 문경
|
문경시 점촌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순애, 민간위원장 김주용)는 지난24일 지역
|
문경시 돈달회(회장 김인태)는 지난6월 27일 문경새재 일원에서 친구와 함께하는 탄소중립
|
대학/교육
칼럼
2006년 7월 4일 선포한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이 20년 째를 맞고 있
|
AI는 이제 상상이 아닌 현실이다. 주위를 둘러보면 SNS 추천 알고리즘부터 자동
|
경주에는 예로부터 신비로운 전설을 간직한 산골짜기가 많이 있다. 여근곡(女根谷)은
|
‘머시(MERCY)’는 우리말로 ‘자비’를 뜻한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 시
|
미련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거라/ 어차피 맺지 못할 너와 나의 사랑을 누구에게
|
대학/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