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계림동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지난 7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금영호 계림동 바르게살기위원회장은 “갓 담은 김장김치를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며 따뜻한 관심도 함께 나눌 수 있어 뜻깊은 행사였고,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에게 사랑과 온정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채인기 계림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 준 계림 바르게살기위 회원들께 감사의 말을 드리며, 앞으로도 활발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계림동이 되도록 앞장서 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황인오 기자 |
|
|
사람들
예천읍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가 지난 26일 청복2리 노후 주택에 거주하는 저소득 홀
|
상주 이안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에너지 취약계층 22가
|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회장 손국선)는 지난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간 회
|
문경시는 구도심 지역 상권 활성화와 인근 주민의 민원 편의성 제고를 위해 운영 중인 문경
|
문경시 점촌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순애, 민간위원장 김주용)는 지난24일 지역
|
대학/교육
칼럼
2006년 7월 4일 선포한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이 20년 째를 맞고 있
|
AI는 이제 상상이 아닌 현실이다. 주위를 둘러보면 SNS 추천 알고리즘부터 자동
|
경주에는 예로부터 신비로운 전설을 간직한 산골짜기가 많이 있다. 여근곡(女根谷)은
|
‘머시(MERCY)’는 우리말로 ‘자비’를 뜻한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 시
|
미련에 울지 말고 웃으면서 가거라/ 어차피 맺지 못할 너와 나의 사랑을 누구에게
|
대학/교육
|